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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관신청

시민과 함께하는 부산유라시아플랫폼 대관신청을 안내합니다. 콘텐츠 운영공간이 필요한 단체 및 기업체, 일반 시민 모두에게 열려 있는 공간입니다.

  • 모집대상 : 콘텐츠 운영 공간이 필요한 단체 및 기업체, 일반시민

대관신청은 신청일 기준 7일 이후부터, 사용일 기준 90일 전까지 가능합니다.
대관 사용일 2주 전 대관요금 고지서가 이메일로 발송되며, 요금 납부 시 최종 승인됩니다.
홈페이지로 대관신청하시는 경우 별도 첨부파일 제출해주시지 않으셔도 됩니다.

대관 절차

  • 관련근거 부산역광장 관리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8조
  • 동 조례 제8조 1항에 의하여 시설을 대관하려는 자는 대관신청서 작성·제출
대관절차에 관한 내용으로 아래내용 참조
  1. step01. 신청단계
    1. 플랫폼 대관문의
      • 문의처 : 도시재생지원센터 (플랫폼운영팀)
      • 모집대상 : 콘텐츠 운영 공간이 필요한 단체 및 기업체
    2. 플랫폼 대관 신청
      • 제출서류 : 대관신청서 및 운용계획서
      • 제출방법 : 이메일 또는 방문접수 ※부산시 대관 경우 , 센터 및 시설공단으로 공문발송
  2. step02. 선정단계
    1. 대관가능여부확인 : 필요시 선정위원회 개최하여 심사
      • 대관가능 (대관가능시 다음단계로)
      • 대관불가 : 대관불가통보
    2. 대관신청현황 통보(주1회) : 센터→시설공단 공문발송
  3. step03. 승인단계
    1. 신청현황 확인 및 승인결과 통보 : 시설공단→신청자 공문발송
    2. 대관료 납부 (기한 내 미납시 승인 취소) : 전자납부번호 납부 지정 은행 가상계좌 이체

대관료 징수

  • 시설공단 대관 접수 및 대관료 납부 (지정 은행 가상계좌 이체)
  • 신청서 등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,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.
  • 신청서 및 계획서 등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수정하지 않습니다.
  • 임대료 등은 다소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.
  • 사정에 따라 입주시기가 다소 늦춰질 수 있습니다.

문의안내

대관 관련 문의 :
부산시설공단 (051-519-7413)